Hopr, avado의 새 nft 기반 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4월 10일 스위스: 스위스에 본사를 둔 블록체인 기업 HOPR와 AVADO는 AVADO의 NFT를 통해 AVADO와 HOPR-PC 유저들이 NFT-연계 보상을 청구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AVADO의 DAppstore 내 특정 DApp 유저 혹은 디바이스 소유자에게 보상을 제공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바로 HOPR가 되었습니다.

HOPR DApp은 AVADO 또는 HOPR-PC 기기에서 실행되는 완전한 HOPR 노드입니다. HOPR는 최초로 장려되는 믹스넷으로, 블록체인 기술에 기반해 정보를 메타데이터 없이 전송할 수 있습니다.

AVADO는 web3 DApp 서비스를 지원하며 이더리움을 포함해 홈 유저들이 완전한 블록체인 노드를 호스팅할 수 있는 강력한 장치를 만듭니다.

이 파트너십은 AVADO의 NFT 기반 DAppstore 보상 옵션을 활용하는 첫 번째 사례이며, 이를 통해 DApp 공급자들은 NFT를 하드웨어 소유권 혹은 특정 DApp 사용을 식별하는 용도로 활용하여 유저들에게 보상을 줄 수 있게 해 줍니다.

HOPR는 이렇게 HOPR DApp과 HOPR-PC 구매자들에게 보상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탈중앙화 된 세상을 위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가 연합하다

Web3는 저희가 디지털 세상에서 관계를 맺는 방식에 변화를 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위해 소프트웨어 측면에서 엄청난 발전을 이뤄낸 반면 인터넷 인프라는 여전히 중앙 집중화를 지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AWS와 Google의 서비스가 편리하다는 사실을 부정할 수 없으며 서버 렌탈이 초기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방법이지만, 인터넷 인프라를 극소수의 서비스 공급업체로 이동시키는 비용을 능가하는 혜택은 아닙니다.

분산형 서비스도 동일한 서버 팜에서 서비스를 지원하는 노드가 많다면 분명히 중앙 집중화될 수 있습니다. 진정한 탈중앙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개인들이 Web3 인프라를 지원해야 합니다.

이 지점이 바로 AVADO가 가져온 새로움이며, HOPR는 AVADO의 도전을 지원하고, AVADO로부터 지원받을 수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NFT: 인터넷 예술 이상의 것

AVADO NFT를 이용해 HOPR는 AVADO와 HOPR-PC 보유자에게 HOPR 토큰을 배분함으로써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보상의 배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존 HOPR-PC 유저가 디바이스를 구매할 경우, 선착순 300명까지 500 HOPR 토큰을 받게 됩니다.
  • 기존 AVADO 유저가 2021년 4월 1일 이전에 디바이스를 구매한 경우, 선착순 1000명까지 100 HOPR 토큰을 받게 됩니다.
  • 미래의 AVADO/HOPR-PC 유저가 HOPR 패키지를 설치할 경우, 선착순 1000명까지 50 HOPR 토큰을 받게 됩니다.

HOPR는 식별기를 사용해 NFT에서 AVADO 디바이스와 HOPR-PC를 구별하고 각 디바이스의 구매 날짜를 분류할 것입니다.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활용하고 위의 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AVADO와 HOPR는 양 측에서 서로 교환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구매자 정보의 전송을 방지할 것입니다. 데이터 정보 보호는 언제나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NFT가 현재 풍자 거리로 대유행하는 것에 별로 개의치 않습니다. NFT는 당신들이 좋아하는 밈들에 실질적 이용가치를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AVADO와 HOPR는 이번 기회를 통해 NFT를 적극 활용할 것을 목표로 합니다.

내 NFT를 원해요!

먼저, 당신의 브라우저에 Metamask 확장을 추가해야 합니다. 그다음,NFT.AVA.DO를 방문해 주세요. 여기서 당신은 당신만의 NFT를 만들 수 있습니다. 거래 인증을 위해 AVADO를 주문할 때 사용한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2018년에서 지금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AVADO 또는 HOPR-PC 구매자에게 이 기회는 열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