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예정 nft 및 250,000 $hopr 상당의 보물찾기

10m HOPR 이상이 스테이크되고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HOPR 스테이킹 프로그램은 성공적으로 출발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직 스테이킹을 시작하지 않은 경우, 이 글을 통해 스테이킹에 대해 알아보고 stake.hopr.org에서 HOPR 토큰을 벌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겨우 시작에 불과합니다. 향후 6개월에 걸쳐 여러분은 기본 18.25%로 시작해 끝없이 높아질 수 있는 스테이킹 APR을 부스트할 다양한 NFT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이 글에서 여러분은 앞으로 얻을 수 있는 NFT를 살짝 엿보고, 8월 말 출시 예정인 첫 테스트넷과 250,000 HOPR 토큰에 상당하는 추가적인 상금 풀을 자랑하는 보물찾기에 대한 정보를 구할 수 있습니다!

NFT에 대한 설명, 이미지 및 정확한 부스트 비율은 각 프로모션이 출시될 때마다 이 글을 통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테스터(4개의 랭크, 낮은 부스트에서 높은 부스트까지, 테스트넷에 따른 여러 버전)

스테이킹 프로그램의 주 목적은 HOPR 프로토콜을 테스트하기 위해 HOPR 커뮤니티의 힘을 활용하는 것이며, 특히 이 스테이킹 프로그램이 끝나면 사용자 프라이버시와 스테이킹 보상을 모두 제공하는 커버 트래픽 메커니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가장 중요하고 가치가 높은 NFT는 곧 출시될 테스트넷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각 테스트넷은 기술팀이 어느 분야에 집중하고자 하느냐에 따라 다를 것이며, 이에 따라 각 메커닉이 달라질 것이지만 기본적인 과정은 모두 같습니다: 여러분은 테스트넷 노드를 스테이킹 어드레스로 연결하기 위해 HOPR 노드의 신규 기능인 ‘sign’ 기능을 이용할 것이며, 참여하며 더욱 가치가 높은 NFT를 얻게 됩니다. 대부분의 테스트넷은 일주일 가량 운영될 것이며, 공정한 경쟁의 장을 만들기 위해 테스트넷은 가치가 없는 테스트넷 토큰을 이용할 것입니다.

브론즈 NFT는 참가하면 자동으로 발급되며, 테스트넷이 종료되면 체인 분석에 따라 더 높은 랭크의 NFT가 발행될 예정입니다. 더 많은 정보는 다음 주에 예정된 커뮤니티 콜과 테스트넷 기사를 통해 공개될 것입니다. (브론즈 NFT는 부스트를 위해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더 높은 랭크의 부스트는 획득하고 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스테이킹 컨트랙트가 자동으로 낮은 랭크의 NFT를 높은 랭크의 NFT로 대체합니다.)

각 테스트넷은 고유의 NFT 세트를 가지며, 참여하는 테스트넷마다 부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꾸준하게 여러 테스트넷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 NFT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대략 한달 동안 테스트넷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바운티 헌터 (4개의 랭크, 중간 부스트에서 높은 부스트, 바운티에 따라 다름)

데이터 분석에서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앱 구축에 이르기까지 HOPR는 항상 바운티를 사용해 메인 팀의 개발 작업을 보완해 왔습니다. 이것은 프로젝트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프로토콜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고, 우리는 눈에 띄지 않게 노력하는 바운티 헌터들을 위한 보상으로 특별한 NFT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이러한 NFT는 바운티에 대해 제공되는 메인 토큰 보상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 이는 참가자에 대한 추가적인 보상일 뿐 아니라, 바운티 프로그램에 기여하지만 어떠한 이유로 전체 상금을 청구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추가 보상입니다.

퍼즐러 (2개의 랭크, 낮은 부스트에서 중간 부스트, 스테이킹 프로그램 내내 운용)

작년, HOPR는 게임화된 테스트넷으로 이름을 알렸고 2월 출시 동안 운영한 게임 및 퍼즐에 매우 높은 참여도를 볼 수 있었습니다(지난 주 스위스로 2주 동안 여행을 상품으로 받은 최종 우승자에게 다시 한번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는 이 테마를 유지하고 싶지만, 최근 테스트넷 시리즈는 보다 기술적인 작업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게임과 퍼즐을 당분간 분리해 둘 것입니다. 그러나 안심하십시오. 테스트넷이 진행됨에 따라 우리는 여러 작업과 게임들을 테스트넷으로 다시 돌려놓을 것입니다.

8월 중순부터 시작해 우리는 매주 최소 한개 이상의 퍼즐을 출시할 것입니다. 퍼즐을 가장 먼저 푼 사람은 골드 퍼즐러 NFT를 받게 되며, 다음으로 푼 9명은 브론즈 NFT를 받게 됩니다. 매주 같은 사람이 우승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NFT는 모두 같은 형태입니다. 따라서 단 하나만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퍼즐러 NFT를 얻었다고 해서 퍼즐을 더 이상 풀지 않아도 된다는 뜻은 아닙니다. 퍼즐 사이에는 더욱 더 큰 상품이 숨어 있습니다…

보물 (유니크 NFT, 100% 부스트, 250,000 HOPR 상금 풀)

보물을 청구하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그저 보물이 있는 지갑에 액세스하는 것입니다. 그 다음 여러분은 이 엄청난 100% APR 부스트를 가진 이 유니크한 NFT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충분하지 않다면, 250,000 HOPR 토큰 상금 풀이 있는 보물찾기가 있으므로 부스트를 통해 혜택을 받는 것은 고래들 뿐만이 아닙니다, 물론, 보물을 찾기까지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록 상환하고 스테이킹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에 서둘러 찾으셔야 합니다!

보물을 보유한 지갑에 액세스하는 방법은 주별 HOPR 퍼즐에 숨어 있습니다. 단서를 해독하기 위해 협력하되, 우승자는 단 한명이라는 사실을 기억해두세요!

DAO 마스터 (4개의 랭크, 낮은 부스트에서 높은 부스트, 각 DAO 실험에 따른 새 NFT)

우리의 다음 DAO 거버넌스 실험은 9월에 실시될 예정이며, 첫 실험의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자동화된 제안서 작성 메커니즘을 포함한 업데이트가 있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DAO 참가자가 이미 HOPR 토큰을 보유한 사람이기 때문에 참여에 대한 보상으로 NFT를 발행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지난 실험에서와 같이 제안 및 토론 단계에 참여 기여한 횟수와 질에 따라 보상의 크기가 커집니다. 다음 DAO 실험에 대한 주제와 변경 사항은 9월 초 공개될 것입니다.

HODLER (4개의 랭크, 2.5% - 10% 부스트)

HOPR HODLER NFT는 지난 7월 모든 HOPR 홀더들을 대상으로 발행되었습니다. 이 NFT 랭크는 HOPR 토큰을 보유한 기간에 기반했으며, 브리지를 이용하거나 HOPR 팜에서 수확하는 등의 토큰을 지원하는 행위에 대한 페널티가 없었습니다.

더 많은 NFT 출시 예정…
이는 출시 예정인 NFT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프로그램이 종료될 시점까지 단일 어드레스에 대해 30개 이상의 NFT를 상환할 수 있게 되며, 각각 여러분의 APR에 추가적인 부스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각 NFT가 출시될 때마다 세부 사항과 이미지에 대해 이 글을 통해 업데이트할 예정이므로, 계속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