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of HOPR 소개

오늘 저희는 인터넷상의 진정한 프라이버시에 대한 저희의 비전과 이를 실현하기 위한 계획을 설명하는 비기술적 백서인 Book of HOPR를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HOPR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HOPR의 작동 원리, 참여 방법 등 본 프로젝트에 대해 알고 싶으신 거의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The Book of HOPR — 요약

아침에 일어나서 밤에 잠자리에 들 때까지 당신이 한 모든 일이 영구적인 기록을 남긴 세상을 상상해보십시오. 이제 적절한 기술을 가진 거의 모든 사람이 이 기록을 읽고 일상생활에 대한 서류를 작성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이 오늘날 인터넷의 현실입니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자신의 개인 데이터를 보호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지만 사이버 공간에 엄청난 프라이버시 노출 위험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저희는 인터넷에서 관찰자가 온라인 활동과 관련된 메타 데이터를 자유롭게 추적하고 이를 사용하여 우리가 누구인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심지어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것에 대한 많은 정보를 추론하는 능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거의 언급되지 않지만 "메타 데이터 감시"는 오늘날 공공 및 상업적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가장 큰 위협 중 하나이며, 이를 통해 관찰자가 사용자가 취할 수 있는 보안 예방 조치에 관계없이 모든 인터넷 트래픽을 감시할 수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HOPR 프로젝트는 메타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쉽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에게 대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러한 네트워크 수준의 개인 정보 보호를 통해 개인, 회사 또는 조직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자신의 권리에 따라 인터넷을 안전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OPR은 이와 같은 목표를 다른 방식으로 달성합니다. HOPR 프로토콜은 메타 데이터 감시를 불가능하게 하는 인터넷 위에 대체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관리하는 탈 중앙화 P2P 네트워크인 HOPR 네트워크는 HOPR을 독립적이고 중앙 기관의 영향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HOPR 토큰은 사용자에게 지불 수단을 제공하고 HOPR 노드를 실행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수익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이 네트워크가 재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HOPR을 관리하고 사용자가 운영하는 독립적인 DAO 인 HOPR Association에 참여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HOPR가 필요한 이유와 작동 방식에 대한 높은 수준의 비기술적이며 접근 가능한 내용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저희는 또한 인터넷 개인 정보 보호의 원인을 찾으면서 재정적 보상을 얻고 싶은 사람이 네트워크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우선, 메타 데이터 문제를 조사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인터넷으로 전송되는 모든 데이터 패킷에 수반되는 정보인 메타 데이터는 인터넷 데이터를 적절한 대상으로 라우팅 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치 봉투와 그 안에 들어있는 편지와 같은 관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메타 데이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보다 송신자, 수신자 및 데이터 패킷의 콘텐츠에 대한 훨씬 더 많은 정보를 표시하는 방법과 특정 관찰자가 이 정보를 다른 정보와 결합하여 개별 인터넷 사용자에 대한 자세한 관련 문서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또한, 이것이 개인의 프라이버시뿐만 아니라 영업 비밀을 보호하고자 하는 기업, 데이터 보호법을 준수하려는 모든 조직, 심지어 중요한 민간 인프라를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려는 정부에게 얼마나 위험한지 보여줍니다.

다음으로 HOPR 비전을 제시합니다. 이것은 여러 가지 핵심 신념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인터넷이 모든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보안이 유지되어야 하는 디지털 공공재라는 것입니다. 또한, 현재 인터넷 인프라를 사용하여 이러한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필요한 것은 바로 기존 인터넷 위에 새로운 프라이버시 인프라입니다. 이것이 HOPR가 구축한 것입니다. 나머지 문서에서는 HOPR의 작동 방식을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HOPR 기술 솔루션에 대해 논의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HOPR 네트워크, 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운영하고 유지 관리하는 분산형, 인센티브형, P2P 네트워크가 포함됩니다. 이 네트워크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공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HOPR을 사용하면 HOPR의 사용하기 쉬운 노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거나 플러그 앤 플레이 하드웨어 노드를 구매하여 기술적인 배경이 없는 사람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HOPR 메시지 레이어가 있습니다. 이것은 프라이버시를 제공하는 부분입니다. 인터넷 데이터 패킷을 여러 노드 ("hopping"이라고 하는 프로세스)를 통해 라우팅하고 여정을 진행하는 동안 메타 데이터 트랙을 포함하여 이를 수행합니다. 데이터 패킷을 혼합하여 보안을 강화하여 군중 속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숨길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HOPR을 "믹스 넷"이라고합니다).

이와 함께 HOPR 지불 레이어가 있어 HOPR 사용자가 네트워크를 통해 메시지를 보내는데 필요한 요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또한, HOPR 노드 운영자는 트래픽을 성공적으로 릴레이 하기 위해 토큰을 스테이 킹 하고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네트워크를 구축, 유지 관리, 실행 및 개선하기 위해 고안한 거버넌스 모델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모델은 네트워크가 재정적으로 자립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술 솔루션과 마찬가지로 저희의 거버넌스 제안은 기존 접근 방식과 중요한 혁신을 결합합니다. 여기에는 분산형 커뮤니티 활성화 거버넌스의 약자인 DecenGov라고 하는 새로운 형태의 분산형 자율 조직 (또는 DAO)이 포함됩니다.

DecenGov 기반 조직은 법적으로 규정을 준수하고 구성원을 책임으로부터 보호하며 프로젝트 팀이나 조직 이사회가 아닌 구성원에게 궁극적인 관리 권한을 부여합니다. DecenGov는 HOPR 네트워크의 주요 관리 기관인 HOPR Association에서 사용하는 모델입니다. 재단은 HOPR 토큰을 보유한 모든 사람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네트워크 수수료 결정에서 이사회 선출, 기타 인사 결정, 결정적으로 네트워크 자금 할당 방법 결정에 이르기까지 모든 중요한 거버넌스 작업을 담당합니다.

HOPR 토큰 및 HOPR 프로젝트의 역사와 같은 다른 중요한 세부 사항도 논의합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를 바탕으로 우리는 가장 중요한 현대 인터넷 개인 정보 보호 프로젝트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그림을 그려보고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이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