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r 보물찾기 규칙 (250,000 hopr 상금 펀드 + 100% apr 부스트 nft)

이번주 후반, HOPR 스테이킹 프로그램의 첫 테스트넷이 시작됩니다! 이전 테스트넷은 데일리 과제, 게임 및 퍼즐에 이르기까지 게임화된 구성요소가 많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가까운 시일 내로 이러한 게임으로 돌아갈 것이지만 지금으로써는 테스트넷이 철저히 기술적 면모에 집중하여 HOPR의 핵심 개발 팀이 프로토콜을 정비하고 무엇보다 중요한 커버 트래픽 메커니즘을 구축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모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게임을 완전히 배제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앞으로 6개월 동안 HOPR Hunt를 진행할 것입니다: 32개의 퍼즐 시리즈로, 교육 및 엔터 목적이 있습니다. 9월 1일부터 시작해, 매주 포럼으로 이동해 최신 퍼즐을 확인하고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해 협력하세요: 250,000 HOPR 토큰 상금 펀드와 유니크 HOPR NFT 부스트, 그리고 대상인 100% APR 부스트 NFT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별 퍼즐
9월 1일에서 연말까지, 1주일에 최소 하나 이상, 총 32개의 퍼즐이 출시될 것입니다. 각 퍼즐을 푼 첫 사람은 골드 Puzzler NFT를 받게 되며 5%의 APR 부스트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퍼즐을 푼 10명은 브론즈 Puzzler NFT를 받게 되며 2%의 APR 부스트가 있습니다.

각 NFT는 다양한 수상자를 장려 및 배출하기 위해 같은 유형입니다(Puzzler) - HOPR 스테이킹 컨트랙트는 각 유형별로 가장 높은 랭크 NFT 하나만을 인식합니다.

퍼즐은 다양한 퍼즐 종류와 난이도에 걸쳐 있습니다. 대부분은 다양한 형태의 암호화와 코드 브레이킹을 다루며, 일부는 HOPR 프로토콜과 직접 관련되어 HOPR의 후드 밑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엿볼 수 있는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퍼즐들은 8개로 이루어진 4개의 세트로 엮이며, 각 세트를 잇는 내러티브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각 퍼즐은 독립적입니다: 플레이하고 싶은 만큼 많이 또는 조금, 또는 순서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퍼즐은 항상 HOPR 포럼을 통해 액세스해야 하지만, 그 중 많은 퍼즐이 여러분을 인터넷 곳곳으로 이끌거나, 진행하기 위해 HOPR 노드를 스핀업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The Hunt
개별적인 퍼즐은 전체 스토리의 작은 부분에 불과합니다. 퍼즐 가운데(혹은 그 너머) 엄청난 상금으로 이어질 수 있는 보물찾기가 숨어있습니다.

The Map
보물찾기의 전반기 중 매 2주마다 지도의 일부를 가진 새로운 지갑이 나타날 것입니다. 각 지갑은 10% - 50%의 부스트를 가진 NFT와 10,000 - 50,000 HOPR 상금과 함께 나타납니다. 지도의 조각을 찾는 것은 사냥의 최대 상금인 보물을 찾는 힌트와 방법에 대한 확인을 받을 수 있지만 우승을 위한 필수요소는 아닙니다. 보물을 쟁취하기 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며, 보물을 청구하고 난 뒤에도 지도 지갑을 액세스하거나, 아예 액세스하지 않아도 됩니다.

The Treasure
보물찾기의 최종 목표는 보물을 찾는 것입니다. 보물은 HOPR 스테이킹 프로그램을 위한 NFT로 스테이킹 APR에 100%의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이 NFT는 100,000 HOPR 토큰과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이미 스테이킹을 시작하지 않았더라도 참여할 수 있는 인센티브가 많습니다. 100,000 HOPR 토큰은 원하는 대로 스테이크하거나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지갑에 액세스할 수 있는 열쇠는 퍼즐 가운데 숨어있습니다(혹은 그 너머, 하지만 퍼즐에서부터 싲가해야 합니다). 홀로 또는 팀을 꾸려 단서를 찾고 보물을 찾아보세요.

승리할 수 있는 다양한 길이 있지만, 시간이 무척 중요합니다: 지갑에 액세스하는 첫 사람이 모두 가져갑니다! 보물이 들어있는 지갑은 보물찾기 개시 2주 이내로 나타날 것이며, 이후 언제든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상금
보물찾기에는 추가적인 상금과 NFT가 숨어있습니다. 보물찾기의 총 상금 펀드는 250,000 HOPR 토큰입니다.

FAQs
개별 퍼즐들이 보물찾기에 대한 힌트를 갖고 있다면, 마지막 퍼즐이 공개될 때까지 보물을 찾을 수 없다는 뜻인가요?

절대 아닙니다! 보물찾기가 시작된 뒤 첫 2주가 지나고 나면 보물을 찾을 수 있는 충분한 정보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그 단계에서 바로 해결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출시되는 각 퍼즐은 더 많은 힌트와 정보를 포함해 보물로 가는 길을 조금 더 밝혀줄 것입니다. 우리는 보물찾기가 몇달 동안 지속될 거라 예상하고 희망하지만, 여러분이 기발하다면 더욱 빠르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지도 조각은 보물찾기의 전반기 중 여러 포인트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며, 가장 가치있는 조각들이 먼저 나옵니다.

저는 수학이나 컴퓨팅을 잘하지 않아요. 그래도 이길 수 있을까요?

물론입니다! 개별 퍼즐 중 다수가 암호화, 코드 등 HOPR가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것들과 관련되어 있지만, 보물을 향한 길은 그 누구나 힌트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복잡한 수학 또는 난해한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물을 찾기 위한 모든 것은 퍼즐 내에 있거나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떠한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도 가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HOPR 노드를 실행하고 자금을 예치하는 것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제 모국어는 영어가 아닙니다. 그래도 이길 수 있을까요?

물론입니다. 퍼즐과 보물찾기는 영어로 되어 있지만, 언어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스테이킹 프로그램이 종료될 때까지 보물찾기의 승부가 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보물 NFT 부스트는 스테이킹 프로그램이 종료될 때까지만(2022년 1월 17일) 유효하지만, 지갑 내의 HOPR 토큰은 누군가가 보물을 찾고 이를 회수할 때까지 남아있을 것입니다.

저는 HOPR가 처음입니다. 저도 참여하고 이길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보물찾기의 목표 중 하나는 HOPR 커뮤니티에 새로운 사람들을 유치하고 그들에게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HOPR 프로토콜에 대해 알려주는 것입니다. 보물찾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필요한 HOPR에 대한 사전지식은 없지만, 몇몇 퍼즐을 위해서는 HOPR 노드에 자금을 넣고 실행해야 할 것입니다.

보물찾기는 9월 1일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