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r 유동성 파밍 및 버그 바운티

HOPR 출시에 대한 제네시스 DAO 프로포절에서 통과된 내용은 퍼블릭 할당분인 8천5백만 HOPR 중의 5백만 개의 HOPR 토큰을 Uniswap의 유동성 채굴 인센티브로 할당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본 포스팅은 HOPR 유동성 파밍을 통한 추가 보상을 얻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추가 보상을 처리하는 스마트 컨트렉트는 5백만개의 HOPR 토큰뿐만 아니라 HOPR-DAI 풀에서 유동성을 제거하는 데 필요한 참가자의 Uni 유동성 토큰(LP) 등 많은 자산을 확보할 것입니다. 따라서, 출시 전에 저희는 저희 컨트렉트의 보안을 확인하기 위해 immunofi 플랫폼에서 버그 바운티를 실행할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에게 공개될 것이지만, 본 버그 바운티 참가 신청은 immunofi를 통해 이루어져야합니다. 중요한 버그를 찾는 데 대한 최고 보상은 $50,000입니다.

버그 바운티 절차는 약 1주일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되며, 본 절차가 완료되고 유동성 파밍이 시작될 준비가 되면 공지를 통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HOPR 유동성 파밍

경고 : Uniswap 유동성 제공자의 역할은 영구적인 손실의 상당한 위험을 수반합니다. 자신의 책임하에 진행하고 손실을 감당할 수 있는 자금만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DAO 제안은 3개월에 걸친 유동성 채굴 보상으로 발행된 5백만 HOPR 토큰에 대한 것이 었습니다. 이는 대략 1주일의 13개 기간 (시간이 블록 단위로 계산되어야 하고 블록 시간이 약간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대략"으로 표현하였음)으로 구현되며 총 주간 보상은 384,615 HOPR 토큰입니다.

HOPR Uni Farm에 참여하려면 Uniswap의 HOPR/DAI 풀에 유동성을 제공해야합니다.

HOPR과 서로 다른 자산이 묶인 다른 풀이 있습니다. 오직 HOPR/DAI 풀만이 5m 추가 HOPR 토큰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풀에 대한 유동성 공급자가 되면 UNI-V2 토큰 할당을 받게 됩니다.

이에 대한 컨트렉트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0x92c2fc5f306405eab0ff0958f6d85d7f8892cf4d

이러한 UNI-V2 토큰을 HOPR Uni Farm 스마트 컨트렉트로 보내야 합니다. 버그 바운티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컨트렉트의 전체 코드가 여기에 링크될 예정입니다.

경고 : 추가 유동성 채굴 인센티브에 참여하려면 유동성 토큰을 HOPR 유동성 파밍 스마트 컨트렉트로 보내야합니다. 이러한 유동성 토큰(LP)은 Uniswap 풀에서 원래 자산을 되찾기 위해 필요합니다. 유동성 토큰은 HOPR 유동성 팜에서 언제든지 인출할 수 있지만 스마트 컨트렉트는 감사되지 않았습니다. 자신의 책임하에 진행하십시오.

귀하의 UNI-V2 토큰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려면 적어도 한 번의 전체 기간 동안 HOPR Uni Farm 스마트 컨트렉트에 있어야 합니다. 1주일 동안 예치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보상은 기간 시작 이후 컨트렉트에 포함된 UNI-V2 토큰의 양을 기준으로 각 기간이 끝날 때 계산됩니다. 따라서, 기간 1의 중간에 가입하고 기간 3의 중간에 인출하면 예치한 유일한 전체 기간인 기간 2에 대해서만 보상을 받게 됩니다.

보상은 풀 수수료와 거의 같은 방식으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특정 기간 동안 유동성 토큰의 5%를 기부했다면 주간 보상의 5%를 받게 됩니다.

언제든지 토큰을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지만 전체 기간 동안 스마트 컨트렉트에 있는 토큰만 해당 기간 동안 보상에 포함됩니다. 따라서, 기간이 끝나기 전에 토큰을 인출하면 해당 토큰은 해당 기간에 전혀 포함되지 않으므로 보상금이 줄어듭니다. 토큰을 추가하면 다음 기간이 시작될 때까지 집계되지 않습니다 (전체 기간 동안 컨트렉트에 남아 있어야 함).

Genesis DAO는 현재 가장 큰 유동성 공급자입니다. DAO는 계속해서 유동성을 제공하지만 유동성 토큰을 HOPR Farm 컨트렉트에 예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HOPR Liquidity Farm은 많은 자산을 락업할 것이기 때문에 보안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컨트렉트 코드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는 버그 바운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버그 바운티는 immunofi 플랫폼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심각한 결함을 보고하면 최고 상금 5만 달러가 있습니다.

버그 바운티가 진행되고 컨트렉트가 배포되면 사람들이 유동성 공급자가 되고 유동성 토큰을 스마트 컨트렉트에 제출할 시간을 주기 위해 첫 번째 기간이 시작되기 최소 48시간이 지연될 예정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시작 후 582,400 블록 또는 대략 13주 후에 종료됩니다.

이것은 상당히 진보된 DeFi이며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위험을 인지하고 유동성을 제공하면 성장하는 HOPR 생태계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