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Round the World 결과

HOPR 토큰 출시의 일환으로 HOPR 협회는 2월 24일 온라인 글로벌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지역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AMA 등 기타 이벤트 외에도, 우리는 110,000 HOPR 토큰의 총 상금 풀과 HOPR의 본국인 스위스와 Jungfrau로의 여행으로 HOPRound the World 콘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수상자

글로벌 10개 HOP에서 HOPR 또는 Jungfrau에 대한 퀴즈 질문에 대한 답을 트윗해 달라고 요청하였으며 포럼에서 더 어려운 퍼즐을 제시했습니다. 각각의 당첨 답변은 5,000 HOPR 토큰을 지급하였습니다.

또한 달에 있는 Lacus Spei (희망의 호수)로 밝혀진 비밀 열한 번째 목적지를 찾기 위한 중요한 퍼즐도 있었습니다!

포럼에서 각 목적지의 우승자는 질문 스레드에서 받은 첫 번째 정답입니다. 트위터에서 우승자는 무작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절차는 해시 태그로 트윗을 스크랩하고 중복 항목과 오답 / 늦은 답변을 삭제한 다음 랜덤 번호 생성기를 사용하여 우승자를 선택하는 것이었습니다.

아래 표는 19 명의 우승자를 보여줍니다 (2명의 영리한 포럼 우승자가 두 번 우승했습니다).

모든 포럼 수상자 및 대부분의 Twitter 수상자에 대한 주소를 수집하였습니다. 트위터 우승자들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직접 메시지를 보내지 못한 경우 공식 HOPR 계정 (@hoprnet)에서 당첨 트윗에 직접 답장했습니다.
일부 사용자가 개인 정보 보호 설정으로 인해 Twitter에서 쪽지를 보낼 수 없는 문제를 알고 있습니다. 우승자이지만 응답할 수 없는 경우 HOPR 포럼의 게임 마스터 TheWanderingEditor에게 문의하세요.
3월 15일 14:00 (CET) 이전에 응답이 없는 경우 해당 목적지의 새로운 우승자를 선정합니다.
모든 주소를 수집하는 즉시 상품이 발송됩니다. 상품은 xDAI 체인 (wxHOPR)에 포장된 HOPR 토큰으로 발송됩니다.

대상

하루 종일 1만 개가 넘는 출품작이 있었지만 대상 당첨자는 단 한 명뿐이었습니다!

10개의 목적지 외에도, 이전 퍼즐에 숨겨져 있던 단서와 각 목적지에 대한 지리 좌표 메타 데이터가 숨겨져 있는 비밀 11번째 HOP이 있었습니다.

비밀 목적지는 달의 [Lacus Spei (희망의 호수)]였습니다. 선택 좌표는 43.0N, 65.0E였습니다.

HOPR 토큰 10,000 개를 획득하고 ( COVID가 적을 때 ) 스위스, HOPR 사무소에 방문하고 최신 HOPR에 멋진 Jungfrau 이름을 부여한 포럼 사용자 Lapin에게 축하를 보냅니다.

콘테스트는 종료되었지만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와 퀴즈 질문을 볼 수 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정말 즐거웠고 곧 또 다른 콘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