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ygon에 HOPR Wildhorn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출시

많은 HOPR 커뮤니티 여러분이 2020년 말 폴리곤(당시 Matic)에서 구동되었던 HOPR의 첫 테스트넷인 Säntis를 기억할 것입니다. 이제 HOPR는 폴리곤으로 돌아가 HOPR 스테이킹 프로그램과 연결된 첫 고급 테스트넷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Wildhorn이라는 이 인센티브형 테스트넷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며, HOPR 핵심 개발 팀이 HOPR 프로토콜 최신 버전의 안정성에 대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참가자들은 폴리곤 테스터 NFT 네 가지 랭크를 받을 수 있으며, 이 랭크에 따라 HOPR 스테이킹 프로그램에 스테이크된 토큰의 APR을 1%에서 5% 사이로 부스트해 줍니다.

Wildhorn 테스트넷은 8월 26일 목요일 2pm CET부터 9월 2일 2pm CET까지 진행됩니다.

웹3의 중요 부분을 구축하는 것에 함께하세요
폴리곤은 HOPR가 Säntis 테스트넷을 실행할 때보다 훨씬 더 강력해졌기 때문에 이번 테스팅에 폴리곤과 함께 하는 것은 훌륭한 선택이었습니다. 이전의 테스팅은 다소 인위적인 데이터를 제공했습니다: 모든 노드에 같은 금액이 입금되었으며, HOPR 트랜잭션이 블록 공간을 위해 다른 서비스와 경쟁할 일이 거의 없었습니다. 저렴한 수수료로 인기 있는 폴리곤은 HOPR 네트워크의 안정성과 속도를 테스트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입니다.

또, 폴리곤은 향후 HOPR의 발전에 있어서 훌륭한 후보입니다. 폴리곤의 빠른 성장은 단지 유저와 트랜잭션 숫자에만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을 갖춘 포괄적인 생태계를 구축해 왔으며 대표적인 예로 최근 폴리곤 Hermez의 통합이 있습니다. 폴리곤은 이더리움 확장성의 다음 단계를 개척하고 있으며, HOPR가 여기에 참여해 메타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더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폴리곤 팀 또한 마찬가지로 느끼며, 웹3의 미래에 있어 프라이버시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웹3 구축에 더 가까워질 수록, 데이터와 메타데이터 프라이버시는 더욱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HOPR의 인센티브형 믹스넷은 완전한 메타데이터 프라이버시를 위한 레이어-0 솔루션으로, 모든 폴리곤 생태계 유저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프라이버시를 제공해 원활하게 다른 암호화 서비스와 통합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 Sandeep Nailwal, 폴리곤 공동창업자”

Wildhorn에 참여하는 방법
가치가 없는 mHOPR 토큰을 Wildhorn 테스트넷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network.hoprnet.org의 대시보드에 방문해 지갑을 연결하고 시작하세요. 당신이 HOPR의 스테이킹 프로그램에 참여중이라면, 당신의 어드레스는 자동으로 화이트리스트에 추가되고 대시보드를 이용해 HOPR 테스트넷 토큰(mHOPR)와 MATIC을 청구해 최대 10개의 노드에 입금할 수 있습니다. HOPR를 처음 이용하는 경우, 포셋을 통해 mHOPR 테스트넷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노드가 실행되면, 당신은 새로운 서명 기능을 이용해 노드를 보상 어드레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노드를 이용해 데이터 전송 및 릴레이잉, 지불 채널 열기 및 닫기, HOPR의 릴레이 증명 메커니즘을 구동하는 암호화 티켓을 상환하는 등의 과제를 완료해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최소 활동 임계값을 충족하는 모든 사용자는 HOPR의 스테이킹 프로그램에서 1% APR 부스트로 상환 또는 거래될 수 있는 브론즈 테스트넷 NFT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작업을 완료하고 상위 랭크의 NFT를 획득해 최대 5%의 APR 부스트를 누리세요.

network.hoprnet.org의 대시보드는 현재 네트워크의 상태와 당신의 노드에 집계된 모든 점수를 나타내며, 테스트넷에 대한 더 심도있는 블로그로의 링크도 포함됩니다.

폴리곤은?
폴리곤은 이더리움 확장과 인프라 개발을 위한 사용하기 쉽고 잘 구조화된 플랫폼입니다. 핵심 구성요소는 Plasma, Optimistic Rollups, zkRollups, Validium 등의 Secured Chain과 유연성과 독립성을 위해 설계된 Polygon POS과 같은 Standalone Chain을 구축 및 연결하는 유연한 모듈형 프레임워크인 폴리곤 SDK입니다. 폴리곤의 확장 솔루션은 500개 이상의 Dapp, ~567M 이상의 txns, 그리고 ~6M 이상의 데일리 txns를 보이며 널리 채택되었습니다.

당신이 이더리움 개발자라면 이미 폴리곤의 개발자이기도 합니다! 폴리곤의 빠르고 안전한 txns를 당신의 Dapp에 활용하세요. 여기서 시작하세요.

HOPR는?
스위스에 본사를 둔 HOPR는 보편적인 데이터 프라이버시라는 공유된 목표를 가진 의욕적인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HOPR 프로토콜은 유일무이한 인센티브형 믹스넷을 통해 기업과 사용자가 전송된 데이터 및 메타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게 합니다. 암호화폐 세계에서 가장 참여도가 높은 커뮤니티와 함께 HOPR는 디지털 프라이버시의 미래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HOPR는 레이어-0 메타데이터 프라이버시 보호 프로토콜로 디바이스와 클라우드를 연결하고 온체인 프라이빗 트랜잭션을 현실화합니다. HOPR는 디지털 프라이버시, 제로-레이어 데이터 전송, 그리고 분산형 거버넌스를 위한 최첨단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HOPR 토큰은 세 가지 주요 기능을 가집니다: 지불, 스테이킹, 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