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horn v2 테스트넷이 시작되었습니다!

Wildhorn v2 테스트넷이 xDAI 체인에서 시작되었으며 일주일 동안 지속됩니다! 노드를 실행해 HOPR 네트워크 테스트를 돕고 HOPR 부스트 NFT를 획득하세요. 이는 새로운 테스트넷이며 이전 NFT 위에 쌓이는 새로운 세트의 NFT입니다.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작동 방식
우리는 Wildhorn v1 테스트넷에서 추출한 데이터를 자세히 연구했으며, 이를 이용해 많은 부분을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더 높아진 신뢰성 외에도, Wildhorn v2는 몇 버전에 대해 윈도우 지원을 복원합니다 (더 많은 정보와 예외 사항에 대해서는 설치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최대한 많은 노드를 최대한 오래 실행해 네트워크를 테스트하기 위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테스트넷을 운영하는 일주일 동안 최대한 많은 노드를 실행하고 지불 채널을 열고 닫으며 데이터 패킷을 전송 및 릴레이하고 티켓을 획득 및 상환하세요. 노드가 수행하는 모든 활동은 온체인 기록으로 남으며 당신의 노드 점수가 올라갑니다. 점수를 등록하기 위해 간단히 토큰을 얼마든 선택한 xDAI 어드레스로 가져오세요.

같은 지급 어드레스에 여러 노드를 링크해 모든 노드에 대한 점수를 획득하세요!

노드를 이용해 할 수 있는 일들에 대해 더 알아보려면, 이 가이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개념과 이것이 HOPR 내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려면 HOPR의 기초 시리즈를 확인해 보십시오. 이 시리즈는 HOPR에 대해 간단하고 명확하게 알려줄 것이며, 이 테스트넷을 위한 특정 주제로 바로 넘어가려면 데이터 전송, 릴레이 증명, 지불 채널 및 티켓 에피소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노드 설치 및 펀딩
노드를 설치하려면 설치 가이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노드 구동은 로컬에서, VPS에서, 또는 지정 AVADO 하드웨어 노드에서 구동할 수 있습니다. 이번 릴리스는 MacOS, Linux 및 윈도우 위 다양한 옵션에 대해 지원합니다 (누구나 이것을 이용할 수 있을지 장담할 수는 없으며, 윈도우는 완전한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Wildhorn v2는 새 테스트넷 토큰인 txHOPR와 함께 xDAI 체인에서 구동됩니다. 노드에 펀딩하려면 txHOPR와 xDAI가 필요합니다.

HOPR 스테이커의 경우, 이미 txHOPR 테스트넷 토큰을 지갑에 전송받았을 것입니다. 컨트랙트 어드레스는 0x978D91ddFdb0c6eaCC22A258fE498957a79c5F4C 입니다.

스테이커가 아닌 경우, 텔레그램에서 앰배서더에게 연락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획득 및 노드 접수
노드가 수행하는 모든 온체인 활동 (초기 펀딩 활동 제외)은 당사의 분석에 들어가며 포인트에 기여합니다. 점수는 로그 기준으로 계산되므로 모든 활동은 점수를 얻게 되지만, 각각의 반복 행위는 이전 활동보다 가치가 약간씩 낮아집니다.

점수를 등록하기 위해 당신은 노드를 사용해 출금 액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토큰을 얼마든 xDAI 어드레스로 출금하십시오 (이 어드레스는 우리가 NFT를 전송하는 어드레스기 때문에, 스테이킹 어드레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석을 할 때 우리는 노드가 실행한 마지막 출금 활동을 이용해 어드레스를 결정할 것입니다.

여러 노드를 접수하려면, 출금을 같은 어드레스로 하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면 각 노드에 대한 점수가 합산돼 리더보드에 반영됩니다.

HOPR 노드 사용법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 확인.

인센티브 및 지불
지난번과 같이, 이 테스트넷에 참여하면 당신은 스테이킹 프로그램에 사용해 APY를 높일 수 있는 HOPR 부스트 NFT를 받게 됩니다. 이는 Wildhorn v1 NFT와는 다르기 때문에 둘 모두 락업해 APY 부스트를 두 NFT 모두로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최종 리더보드가 완료되면, NFT가 당신의 포지션에 근거해 수여됩니다. 상위 25%는 다이아몬드, 그 다음 25%는 골드, 그 다음 25%는 실버, 마지막 25%는 브론즈를 받게 됩니다.

Wildhorn v2는 10월 27일 수요일 2 pm CET까지 운영됩니다. 지난번 우리는 동시에 2,000개 이상의 노드를 다뤘습니다. 이번엔 이 숫자가 더 높아지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