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티 토큰 수령 방법 상세 설명

본 포스팅은 < Claiming Bounty Tokens (Bonus Inside!) >의 번역본으로 HOPR 호퍼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는 커뮤니티 투자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HOPR이 2020년에 가장 잘 알려지게 된 것 중 하나는 인센티브화 되고 게임화 된 테스트 넷이었습니다. 저희 커뮤니티는 다양한 버전의 프로토콜을 테스트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리고 3월 4일 14:00 CET에 바운티 보상의 출시로 그 노력이 결실을 맺는 때입니다.

우선 좋은 소식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인센티브 테스트넷의 모든 보상에 대해 100% 보너스를 지급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너스 부분은 18개월 동안 락업되며 원래 금액은 청구 가능하고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테스트넷에 참여하여 1,000개의 토큰을 획득한 경우 바로 1,000 개의 토큰을, 2022년 9월에 1,000 개의 토큰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중요 : 보너스 토큰은 동일한 주소에 락업되어 있으므로 지갑을 백업했는지 확인하세요. 이를 청구하려면 18개월 후에 다시 본 지갑 주소가 필요합니다.

인센티브화 된 테스트넷, 버그 바운티 및 이전 콘테스트에 대한 보상으로 총 1,208,250개의 HOPR 토큰을 지급하였습니다. ( 최근 Jungfrau 콘테스트는 별도의 토큰 예산으로 지급되며 다음 주에 처리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월요일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

가스 비용을 줄이기 위해 이러한 토큰은 xDAI 체인에서 wxHOPR로 발행됩니다.

사전 판매와 마찬가지로 전용 distributor widget을 사용하여 클레임을 할 수 있습니다.

Distributor widget을 통해 청구

3월 4일 14:00 CET 이후에 토큰을 받으려면 지갑이 xDAI Chain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한 다음 distributor widget으로 이동하십시오.

지갑을 연결하고 Bounties Schedule 섹션에서 "Claim"을 누르면 거래를 확인하고 가스를 지불한 후 토큰이 지갑으로 전송됩니다.

wxHOPR을 클레임하기 위한 지갑이 표시되면 청구 금액이 0으로 표시됩니다. 괜찮습니다. 정확한 양의 토큰이 전송됩니다.

지갑에서 클레임된 wxHOPR을 보려면 별도의 자산으로 추가해야 합니다. 이를 진행하기 위한 컨트렉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0xD4fdec44DB9D44B8f2b6d529620f9C0C7066A2c1

토큰을 받으면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첫째, 노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wxHOPR로 둘 수 있습니다. ( 중요 : 노드가 작동하려면 최소 10 개의 wxHOPR이 필요하며 최소값 만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 )

Wrapper를 사용하여 xHOPR로 wrapping을 풀 수도 있습니다. Wrapping이 풀리면 Omnibridge를 통해 이더리움 메인넷의 HOPR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3월 4일에 언락 되는 다른 토큰들

따라서 여러분들은 HOPR 토큰의 현재 공급량을 역산할 수 있습니다. 바운티 토큰과 동시에 몇 가지 다른 종류의 토큰이 락업 해제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마케터 및 외부 계약자에 대한 할당 (120만 토큰). 여기에는 커뮤니티 파트너, PR 계약자, 번역사, 콘텐츠 제공 업체 등을 포함하여 최근 출시 이벤트에 도움을 준 모든 사람과 훌륭한 앰버서더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토큰은 즉시 클레임 가능합니다.
  • 첫 번째 treasury 할당. 대부분의 암호화폐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총공급량의 일부는 프로젝트 treasury에 할당되며 단계적으로 락업 해제됩니다. 첫 번째 트랜치 (32m 토큰)는 이제 기술적으로 락업 해제되었지만 공개적으로는 판매되지 않습니다. VC 투자 (이 경우 락업 대상) 및 HOPR 토큰이 중앙화 거래소에 상장된 경우 시장 형성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할당되어 있습니다.

Treasury 토큰은 이 두 가지 목적들을 위해 할당되어 있기 때문에 공급량의 일부로 간주해서는 안되지만 현재로서는 기술적으로 유동적이므로 그 사실을 투명하게 밝히고 싶습니다. 총 2.5m 미만의 HOPR 토큰이 현재 공급량에 추가되었습니다.

HOPR 개발팀은 작년에 HOPR 프로토콜을 개발하는 데 큰 진전을 보였지만 물론 아직 해야 할 일이 훨씬 더 많으며 이는 더 많은 테스트가 예정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향후에 더 많은 인센티브 테스트넷이 있을 예정이므로, 저희의 텔레그램 채널과 블로그에서 공지 사항을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